본문 바로가기
영화

"라라랜드" OST 소개 및 영화 리뷰 City of stars의 사랑 뮤지컬

by 히독이 2023. 3. 11.
반응형

라라랜드 기본 정보

데미안 샤젤이 감독한 2016년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는 매혹적인 줄거리, 눈부신 음악, 그리고 놀라운 비주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영화는 로스앤젤레스에서 고군분투하는 두 예술가인 미아와 세바스찬이 그들의 꿈을 추구하는 동안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하지만, 그들의 열망은 곧 그들의 관계에 부담을 주고, 그들은 그들의 직업에 우선순위를 둘지 아니면 그들의 사랑에 우선순위를 둘지 결정해야 한다.

로맨스와 뮤지컬 넘버를 넘어, 라라랜드는 또한 할리우드의 화려함과 화려함, 그리고 주민들의 근성과 결단력을 모두 구현한 도시인 로스앤젤레스에 대한 찬사의 역할을 한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라라랜드가 별들의 도시를 기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A의 정수 포착

꽉 막힌 LA 고속도로의 오프닝 시퀀스부터 그리피스 천문대의 마지막 댄스곡까지, 라라랜드는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들과 랜드마크들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또한 등장인물들의 묘사와 그들의 투쟁을 통해 도시의 본질을 포착한다.

미아와 세바스찬은 둘 다 진입하기 어려운 것으로 악명 높은 연예계에서 경력을 쌓고 있다. 그들은 고비마다 거절과 실망에 직면하지만, 또한 LA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투지와 결단력을 구현한다. 게다가, 이 영화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배우들과 음악가들을 포함하는 조연들을 통해 도시의 다양성을 묘사한다.

전반적으로, 라라랜드는 종종 도시와 관련된 표면적인 고정관념을 넘어서는 로스앤젤레스의 미묘한 묘사를 보여준다.

할리우드의 황금 시대를 기념하다

라라랜드는 현재의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1940년대와 1950년대 할리우드의 황금기에 경의를 표하기도 한다. 이 영화의 뮤지컬 넘버, 안무, 의상은 모두 Singin in the Rain과 An American in Paris와 같은 고전적인 할리우드 뮤지컬에서 영감을 끌어낸다.

예를 들어, 오프닝 넘버 Another Day of Sun은 고속도로 고가도로에서 촬영되었고 교통 체증 속에서 화려한 의상을 입은 수십 명의 댄서들이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순서는 기억에 남고 상징적인 장면들을 만들기 위해 대규모 제작 숫자를 사용했던 고전적인 할리우드 뮤지컬을 연상시킨다.

게다가, 미아와 세바스찬의 로맨스는 고전 할리우드 영화에서 인기 있었던 로맨틱 커플을 연상시킨다. 그들의 케미스트리와 농담은 스크린 로맨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프레드 아스테어와 진저 로저스와 같은 스타들의 정신을 환기시킨다.

시대를 위한 OST

라라랜드의 가장 기억에 남는 측면 중 하나는 작곡가 저스틴 후르비츠의 독창적인 노래와 벤저민 파섹과 저스틴 폴의 가사가 특징인 OST이다. 그 노래들은 흥겹고 기억하기 쉬운 것부터 감정적이고 가슴 아픈 것까지 다양하며, 그것들은 모두 이야기를 진전시키고 등장인물들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깊게 하는 역할을 한다.

이 영화의 두드러진 노래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1. City of Stars: 아카데미 원곡상을 수상한 이 로맨틱 발라드는 세바스찬과 미아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미래를 향한 꿈을 고민하면서 부른다.
  2. Another Day of Sun: 이 높은 에너지의 오프닝 넘버는 매력적인 멜로디와 다채로운 비주얼로 영화의 나머지 부분의 분위기를 설정한다.
  3. Someone in the Crowd: 이 신나는 노래는 미아와 그녀의 친구들이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영화의 안무와 앙상블 캐스트를 보여준다.
  4. Audition (The Fools Who Dream): 오디션에서 미아가 부른 이 감성 발라드는 엠마 스톤의 놀라운 보컬을 보여주며 캐릭터에 대한 강력한 성찰의 순간을 제공한다.

전반적으로, 라라랜드 OST은 그 라라랜드의 엄청난 재산이다.

라라랜드 줄거리 요약 및 결말

라라랜드는 배우 지망생 미아와 고군분투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영화다.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서 꿈을 쫓던 중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그들의 열망은 곧 그들의 관계에 부담을 준다. 그들이 각자 자신의 직업 목표를 달성하는 것에 가까워질수록, 그들은 그들의 사랑을 우선시할지 아니면 그들의 직업을 우선시할지 결정해야 한다.

영화 내내, 미아와 세바스찬의 관계는 그들의 전문적인 추구와 개인적인 투쟁에 의해 시험된다. 그들은 거절과 실망에 직면하지만, 성공과 기쁨의 순간들도 경험한다. 그들이 그들의 관계의 기복을 헤쳐나가면서, 그들은 그들이 선택한 직업의 현실과 그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그들이 해야 할 희생에 직면하게 된다.

전반적으로, 라라랜드는 스타들의 도시 로스앤젤레스에서 사랑, 야망, 행복 추구에 대한 낭만적이고 씁쓸한 이야기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