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강아지 포메라니안 털빠짐 분양 가격 성격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by 히독이 2023. 3. 20.
반응형

포메라니안 털 빠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제가 알려드릴게요. 추가적으로 분양 가격과 성격에 대해서도 알아보아요. 정말 귀여운 털북숭이 같은 강아지 포메라니안은 털이 정말 이쁜데요, 그만큼 털 빠지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포메라니안은?

포메라니안은 에너지가 정말 넘치고 성격이 털복숭이 같은 귀요미입니다. 사랑스러운 작은 포메라니안은 장난기가 많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유명해 활동력 있는 반려견입니다.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포메라니안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릴게요. 포메라니안 강아지 품종의 역사를 조금 살펴보면, 포메라니안 품종은 독일의 포메라니아 지역에서 유래했으며 거기서 포메라니안들은 양을 몰고 집을 지키는 일을 하는 강아지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더 오래전에는 북극에서 썰매를 끌던 강아지들이었다고 합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 포메라니안은 왕족과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결국엔 영국으로 건아가 작은 품종과 교배되어 가면서 오늘날 저희가 알고 있는 사랑스러운 작은 포메라니안이 되었습니다.

포메라니안 털빠짐

결론적으로 포메라니안 털 빠짐에 대해서 먼저 말씀드릴게요. 포메라니안은 털이 많이 빠지는 편이 아닙니다. 한국에서 키우시는 분들 사이에서 털이 많이 빠진다는 이야기를 흔히 들어볼 수 있는데요, 강아지에 대해서 연구한 결과를 보면 포메라니안은 털이 많이 빠지는 품종은 아닙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푸들과 비숑, 몰티즈가 털이 거의 빠지지 않는 1단계에 속하고요, 포메라니안의 경우 털이 아예 안 빠지는 것은 아니지만 저희가 생각하는 만큼 엄청나게 많이 빠지는 것은 아닌 2단계에 속합니다. 하지만 이중모의 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털갈이 시기가 되면 정말 털이 많이 빠진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털갈이 시기라고 해도 물론 저희가 털이 많이 빠진다고 알고 있는 웰시코기처럼 빠지지는 않습니다. 결론적으로는 푸들과 비숑 몰티즈보다는 많이 빠집니다.

포메라니안 성격 분양 가격

포메라니안은 정말 영리하고 몸의 크기에 비해서는 정말 대담하고 용감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호기심도 많아 사고를 가끔 치기도 합니다. 욕심과 애교가 정말 많아서 사랑스럽지만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항상 주인을 독차지하려고 합니다. 작고 소중한 외모와 몸에 비해서 튼튼하고 활발하고 활동량이 정말 많습니다. 또한 자주 짖는 편이라 짖지 않도록 조기에 교육을 시켜야 합니다. 고집이 정말 센 편이어서 고집부리는 것을 계속 받아주다 보면 버릇이 나빠질 수 있기에 조기에 훈련에 조금 힘을 써주셔야 합니다. 가격의 경우 강아지의 눈물 자국과 눈의 모양, 체구 등에 따라서 정말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보통은 50~200만 원 이상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강아지의 외모와 크기에 따라서 분양가가 천차만별입니다. 또한 애견샵에 따라서 같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포메라니안 가격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 보편적으로는 정말 이쁜 포메라니안 분양 가격은 100만 원 중반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너무 싸다고 해서 오래 함께할 반려강아지를 싼값에 데려온다고 좋은 것은 아니니까요. 예쁘고 건강한 포메라니안 강아지를 기분 좋게 분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